'더쇼' 토니, '매력 포텐' 폭발…유쾌한 '지글린' 퍼포먼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2024. 8. 6. 19:57
가수 토니(TONY)가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토니는 6일 오후 방송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의 타이틀곡 'JIGGLIN''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화이트 톱과 블랙 진으로 특별한 무드를 연출한 토니는 댄서들과 함께 흥겨운 일탈을 무대로 승화해 보는 이들의 흥을 자극했다. 더불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중독성 강한 'JIGGLIN''의 포인트 댄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토니는 최근 첫 미니앨범이자 한국 활동을 알리는 'SPATIAL RECORD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JIGGLIN''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한국에서의 행보에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JIGGLIN''은 중독성이 강한 비트와 매력적인 댄스 바이브를 품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힙합 넘버다. 토니는 매일 기계처럼 반복되는 삶 속에서 색채를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음악이 행복과 기쁨의 주문이 되기를 기원했다.
한편 'JIGGLIN''을 비롯해 토니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SPATIAL RECORDER'는 현재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토니는 타이틀곡 'JIGGLIN''으로 더욱 다양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ET현장] 'Z세대' 유니스 당찬 컴백 "우리 매력으로 전 세계 물들인다"
- 유니스 "'CURIOUS'는 우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싱글"
- '국보급 보컬' 하동균, 트라이어스 합류…백지영+길구봉구와 '한솥밥'
- [ET현장] 소년에서 어른으로 성장한 윤산하의 진심 'DUSK'
- 윤산하, 8년 만의 솔로 데뷔 소감 "내 목소리 가득 담긴 앨범…나도 많이 들을 것같다"
- [단독]中 로봇청소기, 한국서 최대 2배 비싸다
- “경기침체 공포 과도했다”…온냉탕 오가는 亞증시
- 삼성전자, 최소 두께 LPDDR5X D램 양산...온디바이스 AI 공략
- 中 후판 반덤핑 제소…득실 계산기 두드리는 철강업계
- 파리올림픽 'XY 염색체' 복서 논란 계속…여자? 남자? 성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