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MC 대세’ 유재필, 개가수로 신곡 ‘양양가자냥냥’ 발매
‘행사 MC의 대세’ 개그맨 겸 가수 유재필이 신곡 ‘양양가자냥냥’을 발표했다.
유재필은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양양가자냥냥’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양양가자냥냥’은 유재필이 지난 2022년 1월 낸 ‘우리 흥’ 이후 2년7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양가자냥냥’은 무더운 여름을 날리고자 하는 유재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곡으로, 한번 들으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쉬운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양양과 냥냥, 동음이의어를 이용한 가사와 ‘울상 말고 울산’ 등 긍정 에너지의 표현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도 유재필이 직접 제작했다. 그는 실제 강원도 양양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바다를 배경으로 여행의 행복을 느끼는 커플의 모습을 담았다. 유재필과 배우 장유영이 호흡을 맞췄다.
유재필은 2018년 ‘인싸 되는 법’을 시작으로 ‘클라쓰’ ‘우리 흥’ 등 디지털 싱글을 꾸준히 내며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영역을 개척했다.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제작 전반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유재필인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역대급 무더위로 지친 대중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드리고 싶었다”며 “청량냥냥이로 변신한 유재필의 모습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유재필은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챌린지를 이어간다. 그는 최근 쇼케이스, 팬미팅, 제작발표회 등 미디어 행사의 MC를 맡고 있으며 MBN ‘생생 정보마당’ 리포터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웹예능 ‘좀비버스’에도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