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텐센트, '블레이드&소울2' 中 2차 CBT 8월7일 시작
김형근 2024. 8. 6. 18: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가 텐센트와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중국 2차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중국 현지 기준 8월7일 14시에 시작한다. 엔씨와 텐센트는 지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특히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액션성을 고도화했으며,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에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는 연내 '블소2'의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양사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엔씨는 현재 '블소2'를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대만에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