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200만 관객 돌파…올여름 韓 영화 최단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이 개봉 7일 만에 200만 고지를 밟았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개봉 7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수 200만 528명을 기록하며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에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작품을 이끈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그리고 김한결 감독의 200만 돌파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하 영상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이 개봉 7일 만에 200만 고지를 밟았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개봉 7일째인 이날 누적 관객 수 200만 528명을 기록하며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는 올해 여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명을 동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작품을 이끈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그리고 김한결 감독의 200만 돌파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조정석이 캐리어를 끌고 오자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연달아 등장해 200만 숫자를 완성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달 31일 스크린에 걸린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다.
'파일럿'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폭탄 발언' 안세영, 韓기자회견 불참…"협회·감독에 또 상처"
- '세기의 이혼' 노소영이 선임한 최재형 변호사, 현 대법원장과 30년 지기
- 연극→잼버리…尹, 세 번째 여름휴가 '주가 폭락' 그리고 '거부권'
- 고급호텔서 집단 투약…마약 연합동아리 대학생 덜미
- 이원석 검찰총장 후임 7일 윤곽…추천위 회의 개최
- "전원 환불 받도록"…해피머니 사태' 해결 나선 개혁신당
- 티몬·위메프 각자도생 한다는데…구영배 '공공플랫폼' 현실성은
- "오르긴 올랐는데"…코스피 급반등에도 불안 심리 여전
- "의미 있는 시간"…조정석·유재명, 故 이선균 추억할 '행복의 나라'(종합)
- "챌린지 넘어 '밈'으로"…유니스, '젠지 공주'의 당찬 포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