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갇혀진 문을 박차"..유니스, 만인의 워너비 될 '너만 몰라' [6시★살롱]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2024. 8. 6.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유니스(UNIS)가 확신의 '젠지 공주'로 변신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했다.

유니스는 '너만 몰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웃음을 지어 보이며 젠지 세대 공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유니스의 '큐리어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사진=유니스 '너만 몰라' 뮤직비디오

걸 그룹 유니스(UNIS)가 확신의 '젠지 공주'로 변신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했다. 지난 3월 데뷔한 이후 첫 컴백이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신보다.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는 다이내믹한 모습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G.O.A.T(Greatest Of All Time) 추구미를 담은 트랙이다. 유니스는 '나'라는 가치를 어필함과 동시에 '내 안에 벽을 깨고 워너비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스포티한 가사로 풀어냈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서둘러 여길 벗어나 봐 I'm so curious
겁이 났어 날 가둔 건 나일 수 있잖아
Open up a door, Come out 여기서

Do or die
어렸던 어제는 지났어
Let's go! Why not?
불안은 떨쳐내 To go up

You & I Story
갇혀진 문을 박차고
Bring it on, on tonight
마지막까지
멈추지 말고 달려가

/사진=유니스 '너만 몰라' 뮤직비디오

유니스는 '너만 몰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웃음을 지어 보이며 젠지 세대 공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조금씩 달라 보이는 멤버들의 캐릭터성과 시시각각 변하는 공간들은 물론, 콘셉추얼한 연출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완성했다.

유니스의 '큐리어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