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월드챔피언 최현우, 22일 정읍 단풍아카데미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는 최현우 마술사를 초청 유쾌하고 감동적인 인생이야기를 펼쳐낼 강연을 마련했다.
시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에서 최현우 마술사를 초청, '편견을 깨는 마술같은 3가지 이야기'를 주제로 한 '제113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최현우 마술사는 '세계 마술올림픽'이라 불리는 'FISM' 베이징대회에서 가장 독창적인 마술로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했고 월드챔피언까지 달성한 바 있는 세계적인 마술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읍=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정읍시는 최현우 마술사를 초청 유쾌하고 감동적인 인생이야기를 펼쳐낼 강연을 마련했다.
시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에서 최현우 마술사를 초청, '편견을 깨는 마술같은 3가지 이야기'를 주제로 한 '제113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최현우 마술사는 '세계 마술올림픽'이라 불리는 ‘FISM’ 베이징대회에서 가장 독창적인 마술로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했고 월드챔피언까지 달성한 바 있는 세계적인 마술사다.
FISM 영국 블랙풀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그는 최근에는 FFFF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하는 활약을 펼쳤고 대표 공연인 'The Brain'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단풍아카데미는 사전예약 100명, 현장 선착순 입장 100명 등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예약은 오는 12일~16일, 정읍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단풍아카데미'는 시가 매년 개최하는 강연으로 분야별 저명 인사들이 전문 지식과 삶의 지혜를 시민들에게 전하는 자리이다.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한 차례씩 무료로 진행되며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