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오윤아 "무대를 누비는 시크한 젠지공주…기대해주길"

안은재 기자 2024. 8. 6.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유니스 멤버 오윤아가 싱글 1집 '큐리어스' 의 새 콘셉트인 '젠지(GenZ) 공주'에 대해 소개했다.

걸그룹 유니스는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오윤아는 이번 앨범의 새로운 콘셉트인 '젠지(GenZ) 공주'에 대해 소개했다.

오윤아는 "'큐리어스'를 통해서는 슈퍼문을 내려놓고 시크한 '젠지공주'로 변신했다"라며 "이번에 내세우는 '젠지공주'는 매우 신선하다"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그룹 유니스 쇼케이스
[N현장]
유니스 오윤아가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가진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8.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걸그룹 유니스 멤버 오윤아가 싱글 1집 '큐리어스' 의 새 콘셉트인 '젠지(GenZ) 공주'에 대해 소개했다.

걸그룹 유니스는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멤버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등이 참석했다.

오윤아는 이번 앨범의 새로운 콘셉트인 '젠지(GenZ) 공주'에 대해 소개했다. 오윤아는 "'큐리어스'를 통해서는 슈퍼문을 내려놓고 시크한 '젠지공주'로 변신했다"라며 "이번에 내세우는 '젠지공주'는 매우 신선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기존에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전통적인 공주와는 달리 유니스의 강인한 모습, 무대를 누비는 시크한 젠지공주의 비주얼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8인 걸그룹으로 한국 국적 4명, 일본 국적 2명, 필리핀 국적 2명으로 구성됐다. 유니스는 지난 3월 미니 1집 '위 유니스'(WE UNIS)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5개월 만인 이날 오후 6시 첫 싱글을 선보인다.

첫 싱글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음반으로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포함해 '데이틴 마이 셀프'(Datin' Myself), '팝핀'(Poppin')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