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

김형근 2024. 8. 6. 16:1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를 대만, 홍콩, 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전계: 제노니아'라는 이름으로 한국 시간 기준 6일 오전 11시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제노니아'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을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등을 통해 MMORPG 장르 특유의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한국 이용자들을 사로잡았던 주요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지난 7월 열린 현지 사전 체험에서 이용자들로부터 '카툰 렌더링 풍의 독창적인 MMORPG', '흥미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는 게임',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게임'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대만, 홍콩, 마카오 출시를 통해 컴투스홀딩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IP의 저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현지 이벤트도 진행돼 전 서버 이용자 간의 랭킹 대결과 기사단 홍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이 선물될 예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