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대만·홍콩·마카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를 대만·홍콩·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전계: 제노니아'로 한국 시간 기준 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국내와 마찬가지로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을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컴투스홀딩스 측 설명이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대만·홍콩·마카오 출시를 통해 컴투스홀딩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지식재산권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를 대만·홍콩·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전계: 제노니아'로 한국 시간 기준 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국내와 마찬가지로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을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컴투스홀딩스 측 설명이다.
서버 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등을 통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장르 특유의 '투쟁'과 '쟁취' 이야기가 펼쳐지며 한국 이용자들을 사로잡았던 주요 콘텐츠들도 순차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대만·홍콩·마카오 출시를 통해 컴투스홀딩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지식재산권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폭탄 발언' 안세영, 韓기자회견 불참…"협회·감독에 또 상처"
- '세기의 이혼' 노소영이 선임한 최재형 변호사, 현 대법원장과 30년 지기
- 연극→잼버리…尹, 세 번째 여름휴가 '주가 폭락' 그리고 '거부권'
- 고급호텔서 집단 투약…마약 연합동아리 대학생 덜미
- 이원석 검찰총장 후임 7일 윤곽…추천위 회의 개최
- "전원 환불 받도록"…해피머니 사태' 해결 나선 개혁신당
- 티몬·위메프 각자도생 한다는데…구영배 '공공플랫폼' 현실성은
- 계륵 전락한 여연에 또 연임? 한동훈 개혁 칼 빼들까
- [박순혁의 진실] 공직자의 거짓말은 망국의 근원이다
- 인천 벤츠 '전기차 화재' 배터리 중국 '파라시스' 제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