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5개월 만 첫 컴백… 데뷔 때처럼 긴장되고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때처럼 긴장되고 떨려요."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이후 첫 컴백하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유니스 진현주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싱글앨범 '큐리어스' 쇼케이스에서 "싱글 1집 '큐리어스'로 5개월 만에 컴백이다. 두 번째 쇼케이스인데 무척 떨리고 긴장된다"며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대중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데뷔앨범 '위 유니스'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이후 첫 컴백하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유니스 진현주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싱글앨범 ‘큐리어스’ 쇼케이스에서 “싱글 1집 ‘큐리어스’로 5개월 만에 컴백이다. 두 번째 쇼케이스인데 무척 떨리고 긴장된다”며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대중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임서원은 “데뷔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아 행복했다. 영광스러운 순간이었다”며 “‘큐리어스’에도 유니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셨으면 한다”고 바랐다.
유니스(진현주·나나·젤리당카·코토코·방윤하·엘리시아·오윤아·임서원)는 6일 오후 6시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한다. 데뷔앨범 ‘위 유니스’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큐리어스’는 유니스의 새로운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워너비에 대한 여덟 멤버의 당찬 포부가 드러나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곡 구성 또한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밝고 프레시한 바이브와 여덟 소녀의 다채로운 색깔이 돋보이는 ‘데이틴’ 마이셀프’(Datin’ Myself), 기분 좋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더해진 ‘팝핀’’이 수록돼 유니스의 폭넓은 장르 소화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젠슨 황, 폭락 직전 엔비디아 주식 4430억원 팔아…또 팔 계획
- "엔비디아도 묶였는데" 서학개미 발동동…美 주간거래 또 중단
- 노출 옷, 무단이탈…선수촌 퇴출당한 女선수 “쫓겨난 적 없어” [파리올림픽]
- 35도에 에어컨 없이…올림픽 선수들, 이젠 벌레와의 싸움 [파리올림픽]
- 축 늘어진 아기 안고 '발 동동' 엄마…"우리 아이 살려주세요"
- "담배 냄새에 쓰레기 냄새에 어질어질"…열대야 속 한강 가보니[르포]
- “호텔서 집단성관계”…명문대 ‘마약동아리’, 버닝썬급 충격 범행
- 개그맨 목숨 앗아간 방화…'외상값' 때문이었다[그해 오늘]
- '마약 동아리' 조직한 재학생.. KAIST 입장은
- ‘벌금 때문에 출전 강요?’ 배드민턴협회, “절대 있을 수 없는 일” [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