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고욱, 활동명 바꾸고 ‘손해 보기 싫어서’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욱이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다.
8월 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배우 고욱이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극본 김혜영/연출 김정식)에 합류한다.
안우재는 손해영(신민아 분)의 입사 동기로, 깔끔한 외모에 센스 있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훈남 능력자.
고욱은 안우재로 분해 신민아와 호흡을 맞추며 극에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고욱이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다.
8월 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배우 고욱이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극본 김혜영/연출 김정식)에 합류한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제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신민아와 김영대가 주연으로 나선다.
고욱은 극중 ‘안우재’ 역을 맡았다. 안우재는 손해영(신민아 분)의 입사 동기로, 깔끔한 외모에 센스 있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훈남 능력자. 고욱은 안우재로 분해 신민아와 호흡을 맞추며 극에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고욱은 앞서 ‘하나뿐인 내편’, ‘단짠 오피스’, ‘조선생존기’, ‘두 번은 없다’, ‘홍천기’, ‘원더우먼’, ‘사내맞선’ 등 작품에 출연하며 훤칠한 피지컬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왔다.
특히 ‘홍천기’에서는 우직하고 충성스러운 호위무사 ‘무영’ 역을 연기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가 하면, 시청률과 화제성을 다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원더우먼’에서는 재벌 3세 ‘한성운’ 역을 맡아 뻔뻔하면서도 찌질하지만 마냥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주목받았다.
이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셰프 ‘이민우’로 분해 꿈의 ‘남사친’ 캐릭터에 등극, 인물들의 러브라인에 텐션을 더하며 재미를 배가시켰다.
고욱은 영역을 넓혀 디즈니+에서 공개된 '핑크 라이' MC를 맡아 유려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출연진과 환상의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전도연 “유재석 진짜 불편” 솔직담백 직구, 무례 지적 설전 왜[이슈와치]
- “이모 사리!” 손흥민, 히샬리송X제이미 돈리 K-문화 패치에 빵 터졌다(SNL)
- 홍혜걸 70억 집·25억 그림, 돈 자랑 비난에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 [전문]
- 전혜빈 “♥압구정 치과의사 남편=돈 버는 큰아들, 생활비 무리 없어” (백반기행)[어제TV]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