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컴백’ 아일리원, 타이틀곡 ‘illang(일랑)’으로 올여름 책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제목인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돼 보다 성숙해진 아일리원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제목인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돼 보다 성숙해진 아일리원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수록곡으로는 지난 4월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선공개했던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은 물론 신곡 ‘Are You Happy Now(알 유 해피 나우)’와 ‘Ocean View(오션 뷰)’이 담겼다. 특히 ‘오션 뷰’에는 멤버 엘바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일리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ilang : Firework'는 자신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한 아일리원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신보가 될 전망이다.
아일리원은 이번 컴백에 시원한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는 것에 이어 오는 10월과 11월에는 대만과 캐나다에서의 팬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