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암 완치’ 허지웅, 놀라운 근황…“내일 중요한 검사결과 ”[DA★]
2024. 8. 6.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작가 허지웅이 근황을 전했다.
허지웅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재활. 등 털고 왔습니다. 사진찍다가 손가락에 쥐나고 심박수 더 올라가네요. 셀카로 등이나 전면 잘찍는 헬창 노하우 적극 방출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허지웅의 모습이 담겼다.
허지웅은 탄탄한 등 근육으로 건강해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방송인 겸 작가 허지웅이 근황을 전했다.
허지웅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재활. 등 털고 왔습니다. 사진찍다가 손가락에 쥐나고 심박수 더 올라가네요. 셀카로 등이나 전면 잘찍는 헬창 노하우 적극 방출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일 중요한 검사결과 들으러 갑니다. 아자아자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허지웅의 모습이 담겼다. 허지웅은 탄탄한 등 근육으로 건강해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허지웅은 지난 2018년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 림프종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을 보냈다. 이후 2019년 진단 8개월 만에 완치 소식을 전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도환 심경 “결혼 3일만에 각방→15일만에 별거→3개월만에 파혼” (회장님네 사람들)
- “푸근+육덕” 황승언, 핫한 뒤태…그물 시선 강탈 [DA★]
- 유리-덱스 분위기 뭐야~ “미묘했다, ‘솔로지옥2’ 다시 찍는 느낌” (더 존3)
- ‘이혼 소송’ 황정음 측 “김종규와 결별, 지인으로 남기로” [공식입장]
- 복잡했던 女관계? MC 그리 “올인 하는 편”→의혹 제기에 진땀 (영업비밀)[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