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출금수수료 '최저가 보상제' 전체 가상자산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 최저가 보상 대상을 모든 가상자산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발표했다.
출금 수수료 보상제는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다른 거래소보다 높을 경우 수수료 차액의 200%를 빗썸 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비교 대상 거래소 대비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은 경우 신청 즉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상 포인트는 출금 완료 시점 수수료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 최저가 보상 대상을 모든 가상자산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발표했다.
출금 수수료 보상제는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다른 거래소보다 높을 경우 수수료 차액의 200%를 빗썸 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현재 최저가 보상이 적용되는 160여종 이외의 가상자산까지 보상이 확대된다.
보상 신청은 입출금 메뉴의 출금 상세 화면에서 '수수료 보상 신청'을 눌러 신청하면 된다. 비교 대상 거래소 대비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은 경우 신청 즉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상 포인트는 출금 완료 시점 수수료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 등으로 교환하여 이용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확대로 이용자의 부담은 낮추고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릴 수 있게 됐다"며 "합리적인 수수료 체계로 이용자의 신뢰에 보답하는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236만원' 연금 받던 70대, '8억→6억' 집 이사 갔더니… [일확연금 노후부자]
- 안세영 작심발언 일파만파…부모 "혼자 외로운 싸움" [2024 파리올림픽]
- "휴게소서 국밥 한그릇 먹으려다…" 또 오른 가격에 '깜짝'
- "칼로리 낮다" 믿고 먹었는데…구독형 도시락의 배신
- 공원 여자화장실서 위생용품 가지고 나온 30대 남성 입건
- 손흥민,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결제?…소속사 "선처 없다" 분노
- 신유빈 덕분에 대박난 회사 "이렇게 노출될 줄은 꿈에도"
- "유일하게 살아 남았다"…코스피 대폭락 속 상한가 친 종목
- "설마 10년 전 재현되나"…미친듯이 쏟아지는 중국산 철강재 [원자재 이슈탐구]
- '월 236만원' 연금 받던 70대, '8억→6억' 집 이사 갔더니… [일확연금 노후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