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모든 가상자산 `최저 출금 수수료` 보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은 다른 거래소보다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을 경우 수수료 차액의 200%를 포인트로 보상하는 '출금수수료 보상제'를 모든 가상자산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 5월부터 160여종의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출금수수료 보상제를 실시해 왔다.
비교 대상 거래소 대비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은 경우 신청 즉시 빗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은 다른 거래소보다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을 경우 수수료 차액의 200%를 포인트로 보상하는 '출금수수료 보상제'를 모든 가상자산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 5월부터 160여종의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출금수수료 보상제를 실시해 왔다. 이번에 그 대상을 빗썸에서 거래지원하는 전체 가상자산으로 확대했다.
보상 신청은 입출금 메뉴의 출금 상세 화면에서 '수수료 보상 신청'을 통해 할 수 있다. 비교 대상 거래소 대비 빗썸의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가 높은 경우 신청 즉시 빗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상 포인트는 출금 완료 시점의 수수료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출금수수료 최저가 보상 대상을 전면 확대하면서 이용자들의 부담은 낮추고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센트럴파크 `곰 괴담` 풀렸다…케네디 "장난삼아 곰 사체 버린 것"
- 한국 온 필리핀 가사관리사 100명…"무척 설렘 커요"
- 안세영 `폭탄발언`에…김학균 감독 "예상했다, 협회와 법정싸움 하겠다는 뜻"
- ‘가장 섹시한 수영선수’ 숙소 공원서 대놓고 낮잠…무슨 일
- "신유빈, 햄스터처럼 귀여워"…순식간에 품절된 `이것` 뭐길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