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감사합니다’→‘빅토리’서 극과 극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아람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조아람은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의 똑 부러지는 감사팀 신입 윤서진 역과 영화 '빅토리'의 풋풋한 여고생 치어리딩 리더 세현 역을 동시에 맡아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조아람은 극 중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를 이끄는 경력직 리더 세현 역을 맡아 풋풋함이 묻어나는 여고생 연기부터 능숙한 치어리딩 실력까지 열정 충만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조아람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조아람은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의 똑 부러지는 감사팀 신입 윤서진 역과 영화 '빅토리'의 풋풋한 여고생 치어리딩 리더 세현 역을 동시에 맡아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으로 개성 만점 캐릭터를 완성한 조아람이기에 극과 극 매력을 지닌 두 작품 속 조아람의 활약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바.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조아람의 반전 매력이 담긴 새로운 '매력캐'와 작품 속 활약상을 짚어봤다.
조아람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일 잘하는 신입 윤서진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일에 있어서는 철두철미한 에이스의 모습은 물론 신차일(신하균 분) 팀장을 만나 점차 성장하는 윤서진 캐릭터를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황대웅(진구 분) 부사장과의 스캔들에 당황하는 윤서진의 극적인 감정 변화를 떨림이 느껴지는 디테일한 눈빛과 표정으로 표현하며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여기에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동기 구한수(이정하 분)와 진정한 한 팀이 되어가는 입체적인 모습까지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어 윤서진으로 분한 조아람의 향후 활약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빅토리'를 통해 조아람은 전작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조아람은 극 중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를 이끄는 경력직 리더 세현 역을 맡아 풋풋함이 묻어나는 여고생 연기부터 능숙한 치어리딩 실력까지 열정 충만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서울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다 거제로 전학 온 세현은 처음엔 '밀레니엄 걸즈'를 낯설어하지만, 든든한 리더로 자리 잡으며 동아리의 중심이 되는 인물이다. 상큼하고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소녀 감성과 거제 친구들과 진심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세현의 모습이 조아람의 연기를 만나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연기력과 매력을 두루 갖춘 신예 조아람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한계 없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조아람이 앞으로 선보일 서로 다른 두 얼굴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조아람이 출연 중인 '감사합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빅토리'는 오는 8월 14일 개봉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전도연 “유재석 진짜 불편” 솔직담백 직구, 무례 지적 설전 왜[이슈와치]
- “이모 사리!” 손흥민, 히샬리송X제이미 돈리 K-문화 패치에 빵 터졌다(SNL)
- 홍혜걸 70억 집·25억 그림, 돈 자랑 비난에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 [전문]
- 전혜빈 “♥압구정 치과의사 남편=돈 버는 큰아들, 생활비 무리 없어” (백반기행)[어제TV]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