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정 '개소리' 출연 확정…이순재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수정이 드라마 '개소리'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예수정 배우가 드라마 '개소리'에 출연한다. 관록의 배우들과 활력 넘치는 호흡을 맞추며 즐겁게 촬영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렇게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예수정이 드라마 '개소리'를 통해 새롭게 도전장을 던진 '시추에이션 코미디' 장르로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수정이 드라마 ‘개소리’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예수정 배우가 드라마 ‘개소리’에 출연한다. 관록의 배우들과 활력 넘치는 호흡을 맞추며 즐겁게 촬영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예수정은 국민배우에서 갑질 배우로 전락한 ‘이순재(이순재 분)’를 스타로 만들어줬던 드라마의 작가 ‘예수정’ 역을 맡는다. 유쾌하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로 ‘개소리’의 활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완벽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수정은 검증된 연기력으로 어떤 역할이든 믿음을 주는 베테랑 배우로 활약 중이다. 영화 ‘탈출:프로젝트 사일런스’에서는 병학(문성근 분)과 황혼 부부의 애틋함으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tvN ‘마에스트라’에서는 차세음(이영애 분)의 어머니로 분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기도.
이렇게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예수정이 드라마 ‘개소리’를 통해 새롭게 도전장을 던진 ‘시추에이션 코미디’ 장르로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개소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OTT 특화 콘텐츠로 선정, 제작지원한 드라마로 오는 9월 KBS 2TV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236만원' 연금 받던 70대, '8억→6억' 집 이사 갔더니… [일확연금 노후부자]
- 안세영 작심발언 일파만파…부모 "혼자 외로운 싸움" [2024 파리올림픽]
- "휴게소서 국밥 한그릇 먹으려다…" 또 오른 가격에 '깜짝'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이 두돌 맞아 1000만원 통 큰 기부
- 권유리·덱스 로맨스부터 '100인' 유재석까지..."'더존3'는 다르다" [종합]
- 손흥민,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결제?…소속사 "선처 없다" 분노
- 신유빈 덕분에 대박난 회사 "이렇게 노출될 줄은 꿈에도"
- "유일하게 살아 남았다"…코스피 대폭락 속 상한가 친 종목
- "설마 10년 전 재현되나"…미친듯이 쏟아지는 중국산 철강재
- '초저가 괴물' 잡으려다가…속수무책 당했다 '한국 초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