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소 로블 AVA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 상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와이너리 '코퍼케인(Copper Cane)'에서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와인 산지 '파소 로블 AVA(Paso Robles AVA)'에서 생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와인 산지 '파소 로블 AVA(Paso Robles AVA)'에서 생산된다. 파소 로블 AVA는 11개 하위 AVA가 있을 정도로 토양, 기후, 지형, 품종 등 많은 부분에 있어 다양성을 포용한 지역으로 서늘한 여름날씨와 큰 일교차를 일으켜 이상적인 포도재배 환경을 만들어낸다. 이러한 떼루아는 카베르네 소비뇽이 자라기 적합한 환경이며 파소 로블에서 카베르네 소비뇽은 가장 많이 식재 되어 있기도 하다.
카베르네 소비뇽의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스레드 카운트 퀼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블랙 커런트, 잘 익은 블랙베리, 삼나무 등의 향과 벨벳 같은 타닌감 및 강한 산도가 어우러져 긴 피니시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퀼트'는 미국 나파 컬트와인 유명생산자 케이머스(Caymus) 와이너리 창립자의 아들 조 와그너(Joe Wagner)가 만든 브랜드로 고품질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와인이 생산되고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