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황송민 기자 2024. 8. 6. 13: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행사는 조합원의 경제적 실익을 증진하고 지역 인재에게 더 나은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제천농협은 1992년부터 올해까지 2340명에게 장학금 12억8000여만원을 지원해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박근수 조합장은 "열심히 배움을 갈고 닦아 지역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가 큰 꿈을 갖고 배움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제천농협(조합장 박근수)이 5일 본점에서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했다(사진).
이날 행사는 조합원의 경제적 실익을 증진하고 지역 인재에게 더 나은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제천농협은 1992년부터 올해까지 2340명에게 장학금 12억8000여만원을 지원해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박근수 조합장은 “열심히 배움을 갈고 닦아 지역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가 큰 꿈을 갖고 배움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