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힐링 연극캠프’에 참가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6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1박 2일 연극캠프인'액팅 스테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액팅 스테이'는 사찰 템플 스테이에서 영감을 받아 '연극 도시 밀양에서 연극으로 힐링하기'라는 주제로 연극으로 가족 간 이해와 유대감을 깊게 하고 예술과 친해지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6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1박 2일 연극캠프인‘액팅 스테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액팅 스테이’는 사찰 템플 스테이에서 영감을 받아 ‘연극 도시 밀양에서 연극으로 힐링하기’라는 주제로 연극으로 가족 간 이해와 유대감을 깊게 하고 예술과 친해지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사업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공모사업 ‘2024 예술로 어울림 사업’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7~8일, 11월 16~17일 2기수로 나눠 밀양아리나 꿈꾸는 예술터에서 진행된다.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숙식과 프로그램 참가비는 모두 무료다.
지역 극단과 협력해 가족 역할극과 캠프파이어, 레크리에이션 등 가족 간 새로운 관계 형성은 물론 자연 속에서 치유와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프로그램 마지막 날에는 역할극 영상을 보면서 서로의 활동을 돌아보고 함께한 시간도 나눌 예정이다.
이치우 대표이사는 “이번‘액팅 스테이’ 사업이 밀양이 지역 한계를 넘어 연극과 문화예술교육의 거점도시로서 발전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성현 기자(=밀양)(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탐사전문기자 "중동 위기, 바이든 때문…무모한 네타냐후 알아채지 못해"
- 당정, '티몬·위메프' 일반상품 환불 금주 중 완료키로
- 박찬대 "尹, 휴가 중 과음만 하지말고 민생 어려움 느껴보라"
- 김두관 "민주당이 나서서 DJ 사저 보존하자"
- [전문] 이종찬 폭로 "독립기념관장에 '뉴라이트'인사? 김구 손자는 떨어져"
- [단독] '넥슨 집게손 마녀사냥' 사이버불링 최소 3500건…경찰 "실익없다" 수사 종결
- 전 이란 관료 "이스라엘 정권 예측하지 못하는 방법으로 보복할 것"
- 방글라 반정부 시위로 하루만에 90여명 사망…3주만에 300명 목숨잃어
- 미국발 침체 신호에 아시아 증시 역대 최악 검은 월요일
- 노란봉투법 등 거부권 임박에 조국 "尹, 가히 거부왕이라 칭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