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1. 뉴욕 증시에서 3대 지수가 모두 3% 안팎으로 무너지면서 또다시 폭락했습니다.
경기가 나쁘지 않다는 통계가 새로 나왔지만, 시장을 뒤덮은 공포를 가라앉히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2. 미국 경제 침체 우려 등으로 급락했던 우리 주식시장이 오늘(6일) 반등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SBS 홈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752360
1. 뉴욕 증시에서 3대 지수가 모두 3% 안팎으로 무너지면서 또다시 폭락했습니다. 경기가 나쁘지 않다는 통계가 새로 나왔지만, 시장을 뒤덮은 공포를 가라앉히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2. 미국 경제 침체 우려 등으로 급락했던 우리 주식시장이 오늘(6일) 반등하고 있습니다. 주가가 급등하면서 일시적으로 매매 호가 효력이 중단되는 사이드카가 발동되기도 했습니다.
3. 배드민턴에서 금메달을 따낸 안세영 선수가 경기 직후 기자회견에서 폭탄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부상 이후 협회와 대표팀으로부터 제대로 된 관리를 받지 못했다면서 대표팀을 떠나겠다고 밝혔습니다.
4. 정부와 여당이 '티몬·위메프 사태' 재발을 막기 위해 이커머스 업체의 정산 기한을 단축하고, 판매대금을 따로 관리하도록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일반 상품에 대해선 이번 주 환불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