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아몬드 신제품 펫스캐너 '닥터 아몬드 P3' 마이펫페어에서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아몬드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신제품 '닥터 아몬드 P3'를 선보인다.
아몬드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인공지능 기술과 생체 신호 측정 기술을 결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일 '닥터 아몬드 P3'는 반려동물의 체온, 심박수, 혈압 등을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휴대형 펫스캐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아몬드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신제품 '닥터 아몬드 P3'를 선보인다.
아몬드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인공지능 기술과 생체 신호 측정 기술을 결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일 '닥터 아몬드 P3'는 반려동물의 체온, 심박수, 혈압 등을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휴대형 펫스캐너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측정 속도가 빨라 집에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항문에 체온계를 삽입하여 측정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피부에 접촉하여 측정함으로써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줄이고자 했다. 자체 앱을 통해 측정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데이터를 SNS에 공유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쉽게 기록할 수 있다.
닥터 아몬드 P3는 지난 6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되었으며 목표 금액의 3,600% 이상을 달성했다. 아몬드 나윤후 대표는 “향후 펫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닥터 아몬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해외 판로 개척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루비콘 프로젝트' MS·구글·팔란티어 3파전
- 中 창신메모리, HBM 자립 속도전…'5만장 이상 양산능력 구축'
- 코스피 2400선 대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 최태원 SK 회장 측, 상고이유서 제출…노태우 비자금·주식 가액 등 법리공방 예고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7〉이디야 커피, 3900개 매장에서 취향대로 즐기는 커피 한 잔
- 구글, 반독점 소송 패소…美법원 시장지배력 남용 판단
- 코스피·코스닥 매수 사이드카 발동
- 뉴럴링크, 두 번째 환자에 '뇌 칩 이식'… 머스크 “성공적”
- 중동 '일촉즉발'…이란 “책임 묻겠다” vs 이스라엘 “선제타격”
- [단독]기아, 다음 전기차는 세단형 'EV4'…내년 3월 7만대 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