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혼 숨긴 여자 친구 "전 남친 '고X' 신혼여행 다음날 헤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혼 사실을 숨긴 여자 친구가 사실을 알게 된 남자 친구에게 전 남친이 '고X'였기 때문에 신혼여행에 다음날 헤어지게 됐다는 충격 고백을 했다.
A 씨는 결국 소개팅을 주선했던 친구에게 확인하게 됐고, 여자 친구가 결혼식만 하고 신혼여행 다음날 바로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파혼 사실을 숨긴 여자 친구가 사실을 알게 된 남자 친구에게 전 남친이 '고X'였기 때문에 신혼여행에 다음날 헤어지게 됐다는 충격 고백을 했다.
지난 5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제 여자 친구는 이혼녀인가요? 파혼녀인가요?'라는 제목의 익명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을 보낸 남성 A 씨는 "마지막 소개팅이라 생각하며 나간 자리에서 그토록 찾아 헤매던 운명의 상대를 만났다"며 "결혼 전제로 만나기 시작한 100일 차 커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던 어느 날 데이트를 하던 도중 웨딩드레스 샵을 지나가던 여자 친구가 "웨딩드레스는 비싼 거 소용없다. 내 몸이 딱 맞아야 이쁘다"며 "나는 벨 라인이 잘 어울려. 그게 제일 낫더라"라며 무심코 뱉은 말에서 수상함을 느꼈다.
또 여자 친구는 "OO 결혼식장은 화려하고 예쁜데 밥이 좀 별로야, XX 결혼식장은 가성비가 좋아"라는 말을 하는 등 직접 알아보지 않으면 모를 이야기까지 아주 구체적으로 잘 알고 있었다.
A 씨는 결국 소개팅을 주선했던 친구에게 확인하게 됐고, 여자 친구가 결혼식만 하고 신혼여행 다음날 바로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하지만 친구는 법적 서류상 깨끗하니 이혼은 절대 아니라고 주장을 했고, A 씨는 이러한 사실을 이해할 수 없었다.
결국 A 씨는 여자 친구에게 자초지종을 물었고, 여자 친구는 A 씨에게 "전 남친과 한 번도 관계를 맺지 않았다. 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갔는데 고X였다. 내 행복을 이렇게 끝낼 수는 없었다. 나는 아이도 낳고 살고 싶다"고 변명했다.
이수근은 "진짜 좋으면 이게 문제가 되나?"라며 "운명처럼 찾아온 사람이라면 사랑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서장훈도 "식 올리고 바로 헤어졌으니, 파혼이 맞다"며 "본인의 선택에 달린 문제"라고 덧붙였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