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명함 받았지만..원빈+김희철 닮은 17세 男의 고민은?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곱슬 머리카락이 고민이라는 꽃미남 청년이 등장한다.
5일 밤 8시 30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78회에서는 훤칠한 소년미의 MZ사연자가 등장했다.
헌데 사연자는 특이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데, 심한 악성 곱슬이라고 고백한다.
어릴적 사연자는 생머리로 차분한 상태였지만 초등학교 3학년때 부터 곱슬거리기 시작해 떠올라 현재의 상태가 되었다고 이야기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밤 8시 30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78회에서는 훤칠한 소년미의 MZ사연자가 등장했다.
심상치 않은 느낌의 고등학생 사연자를 보자마자 이수근은 "원빈 닮았다"며 외모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헌데 사연자는 특이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데, 심한 악성 곱슬이라고 고백한다.
사연자가 모자를 벗자마자 장내가 술렁이는데, 완벽한 번개맨의 비주얼로 펌을 하지 않았지만 빈틈없이 꼬불한 머리카락이 쏟아져 나왔다. 사연자는 머리때문에 주위 시선이 안 좋은것 같아 고민이라고 말한다.
아버지도 곱슬이었고, 시간이 흘러 자연스레 가라앉게 되었다고 말한다. 어릴적 사연자는 생머리로 차분한 상태였지만 초등학교 3학년때 부터 곱슬거리기 시작해 떠올라 현재의 상태가 되었다고 이야기 한다.
어렸을적부터 쌓인 사연자의 사진을 보던 이수근은 "너 잘생긴거 아는구나?"라며 "길거리 캐스팅 당해본적 없느냐"고 묻는다. 알고보니 사연자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명함을 받았지만 노래를 못해 가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사연자는 스타일링을 위해 1년에 세차례 매직을 진행해봤지만 디자이너들도 당황해했고, 뿌리자체가 곱슬이라 쉽지 않았다. 고데기로 셀프 스타일링을 시도했지만 이마저도 손에 익숙치 않아 포기했고, 현재는 롤빗으로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 사연자가 실제 머리를 펴는 방법을 보던 서장훈은 "나름의 노하우가 있네"라며 칭찬했다.
새학기가 되는 3월에는 스타일링을 꼭 하고 다녔지만, 한 달 정도 후에는 한시간이 넘게 걸리는 스타일링을 포기하고 모자를 쓰고 학교에 간다고 전하며 한 친구가 자신의 머리 상태를 공유하며 '민들레머리'라고 모두가 놀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한다.
머리가 불편하다는 사연자에게 서장훈은 "네 얼굴을 보니깐 오히려 짧게 자르면 더 훤칠 할 것같다"며 스포츠 머리를 제안하지만 스타일링을 못하는 상황을 걱정한다. 이에 서장훈은 "네 스스로 이 상황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라며 "모자만 벗으면 드러나는 개성에 정 불편하면 스타일링 하면 돼"라며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기에 자신의 머리 고민으로 시작된 스타일링 시도가 헤어디자이너라는 꿈으로 이어졌다는 사연자에 이수근은 "청담동도 탐낼 인재"라며 응원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미용실 먹튀' 연예인 부부, '명품 사기' 추가폭로 "피해…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MC그리, 입대 전 정리? "여친과 혼인신고서 작성"…김구라, 며느리도 …
- 우리집서 살인사건이?..세입자 “시신 덮은 베개가 똑같아”
- 75세 전유성, 부쩍 야윈 근황…"건강하세요" 이성미·박미선 걱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