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여자 강동원 변신→‘늑대의 유혹’ 패러디 남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영화 '늑대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재연해 '여자 강동원'으로 변신했다.
땡볕 아래서 진행된 촬영에 커다란 우산을 쓰고 대기 중이던 카리나는 "혹시 강동원 우산 짤을 아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영화 '늑대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재연해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이에 카리나는 "윈터는 까페를 '카페'로 발음한다. 아까부터 계속 '시원한 카페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영화 '늑대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재연해 '여자 강동원'으로 변신했다.
8월 5일 에스파 공식 채널에는 '이번 콘서트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요'이라는 제목으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VCR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땡볕 아래서 진행된 촬영에 커다란 우산을 쓰고 대기 중이던 카리나는 "혹시 강동원 우산 짤을 아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영화 '늑대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재연해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이어 카리나는 우산을 휘두르며 "시원한가요?"라고 묻자 제작진은 "위협적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카리나는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발레리나 콘셉트의 촬영도 진행됐다. 화이트 톤의 발레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윈터는 "연습생 때 발레 수업이 있었는데 내가 진짜 못했다. 지금도 못 할 거다. 일단 유연하지 않다"고 토로했다. 그러다가 "나랑 카리나랑 둘이 못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카리나는 "맞는 말"이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또한 "다 같이 학원도 갔고 연습실에서도 배웠고 아기 때도 했고 친구 중에 발레 선생님도 있는데 그렇다"고 웃었다.
윈터에 대한 폭로전도 이어갔다. 부산 출신의 윈터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사투리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카리나는 "윈터는 까페를 '카페'로 발음한다. 아까부터 계속 '시원한 카페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다가 카리나는 "윈터 사투리엔 또 특징이 있는데 우린 보통 흰색 빵을 먹고 싶다고 하지 않나. 그런데 윈터는 흰 색깔 빵이라고 한다. 흰옷도 흰 색깔 옷이라고 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홍혜걸 70억 집·25억 그림, 돈 자랑 비난에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 [전문]
- 전혜빈 “♥압구정 치과의사 남편=돈 버는 큰아들, 생활비 무리 없어” (백반기행)[어제TV]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오상욱, 기린 굴욕 의상 입고 “김유정 만나고 싶다” 고백(슈돌)
- “달라진 얼굴, 혹시?” 리지→박규리 혜리 한소희 성형설 곤혹, 해명 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