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중랑e학당’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중랑구는 교육정보 통합제공 웹사이트 '중랑e학당' 운영을 시작했다.
중랑구는 학교와 학부모 의견을 수렴해 7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중랑e학당을 개발했다.
중랑e학당은 방정환교육지원센터·평생학습관·자치회관 등 18개 기관의 홈페이지에 있는 교육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중랑e학당은 지도 검색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거주지와 가까운 장소에서 제공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파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랑구는 교육정보 통합제공 웹사이트 ‘중랑e학당’ 운영을 시작했다.
중랑구는 학교와 학부모 의견을 수렴해 7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중랑e학당을 개발했다.
중랑e학당은 방정환교육지원센터·평생학습관·자치회관 등 18개 기관의 홈페이지에 있는 교육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현재 진행 중이거나 접수 예정인 교육 프로그램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별·대상별·분야별·교육기관별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중랑e학당은 지도 검색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거주지와 가까운 장소에서 제공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파악할 수 있다. 관내 공연 정보 등 다양한 문화 행사 정보도 알려준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개설 '무기력한 일상서 벗어나고자'
- '더 존3' 덱스♥유리 케미스트리 ''솔로지옥2' 다시 찍는 느낌' [SE★현장]
- 황정음, 김종규와 공개 열애 2주만 결별…'지인 관계로 남기로'
- '70억' 타워팰리스 사는 홍혜걸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열심히 벌어 선량하게 쓰겠다'
- '호화 술자리·풀파티로 꼬드겨'…명문대생 300명 가입했다는 '마약 동아리'
- 소녀시대, 17주년 맞이 자축…‘막내’ 서현 큰 결심했다
- '링에서 죽을 일 있냐' 여성 복싱 '성별 논란'…패한 선수 'X 제스처' 항의 표시까지
- '연금 끊기면 안돼' '경제력 안돼'…日서 부모 시신 잇따라 방치
- 거리 휘젓는 10대 ‘따릉이 폭주족’ 4일 집결 예고…경찰 “엄정 단속”
- '실수인 척 밟고 싶다'…음료수 진열대에 맨발 올리고 드러누운 '민폐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