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 연하 제자와 7년 열애... 이별 통보하자 살인? (한끗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 심리 분석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13살 연하 제자와 사랑에 빠진 선생님의 엽기 행각에 대해 파헤친다.
7일(수)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변심한 남자친구를 잡으려 살인마가 된 현실판 '화차' 사건의 숨겨진 진실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간 심리 분석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13살 연하 제자와 사랑에 빠진 선생님의 엽기 행각에 대해 파헤친다.
7일(수)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변심한 남자친구를 잡으려 살인마가 된 현실판 '화차' 사건의 숨겨진 진실이 낱낱이 공개된다.
바비 인형 외모에 재력까지 갖춘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갖고 싶어 하는 건 척척 사주고, 용돈까지 쥐어주며 무려 7년간 열애를 이어갔다. 그대로 결혼까지 하는 줄 알았지만, 연하 남자친구는 "이제 결혼할 여자를 만나야 할 것 같아"라며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한다. 이에 여자친구는 아버지에게 받은 유산 20억으로 같이 외국에 나가서 살자고 제안하더니, 급기야 임신 소식까지 알려온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친구를 찾아온 경찰은 여자친구가 사람을 죽이고 그 신분을 훔쳤다는 믿지 못할 이야기를 전한다. '한끗차이'에서는 실제 체포 당시 녹화 영상부터 살인범이 된 여자친구의 진술을 분석한 분석관이 말하는 범행 동기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현실판 '화차' 사건 범인의 심리를 전격 공개한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한끗차이' MC들의 학창시절 일화가 재미를 더한다. 장성규는 "저는 동갑내기만 좋아했다. 그래서 결혼도 동갑이랑 했다"라며 소나무 같은 연애 취향을 밝힌다. 이찬원은 "중학생 때 과학 선생님을 좋아해서 영재과학부에 들어갔다. 고등학교 때는 사회 선생님을 좋아해서 고등학교 3년 내내 전교 사회 1등을 단 한 번도 놓쳐본 적이 없다"라고 말한다. 그러자 장성규는 "찬원이는 모든 스토리가 본인 자랑으로 끝난다"라며 팩폭을 가한다. 반면 홍진경은 "저는 선생님들과 앙숙이었다"라고 고백해 그 사연에 이목이 쏠린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E채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취미=슈퍼카 쇼핑, 70억 고급 저택 소유? 알고 보니('한끗')
- '한끗' 이찬원, 현실판 '더 글로리' 사연에 극대노 "왜 피해자가 전학?"
- 이찬원, 무슨 일? 진행불가 분노+오열에 '한끗차이' 녹화중단 위기
- 김수현 주연 '해품달' 작가 사칭범, 지인에 수억 원 갈취 '충격'('한끗')
- 이찬원 효과? '한 끗 차이', 시즌2로 넷플릭스 TOP10 진입한 비결 [종합]
- '한끗차이' PD "홍진경·장성규·이찬원=마당발…덕분에 풍성해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