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F서현회계법인, 품질관리실장에 오철환 파트너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품질관리역량 강화를 위해 오철환 파트너(사진)를 신임 품질관리실 실장으로 임명했다고 6일 밝혔다.
오 신임 품질관리실장은 성균관대 경영학 학사·석사를 졸업하고 안진회계법인 감사본부를 거쳐 PKF서현회계법인 품질관리실에서 실무를 총괄해온 품질관리 전문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품질관리역량 강화를 위해 오철환 파트너(사진)를 신임 품질관리실 실장으로 임명했다고 6일 밝혔다.
오 신임 품질관리실장은 성균관대 경영학 학사·석사를 졸업하고 안진회계법인 감사본부를 거쳐 PKF서현회계법인 품질관리실에서 실무를 총괄해온 품질관리 전문가다. 품질관리실은 법인이 수행하는 회계감사 품질을 제고하고, 회계법인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역할을 한다.
배홍기 PKF서현회계법인 대표이사는 “PKF서현회계법인은 중형회계법인 중에서는 드물게 품질·인사·조직·자금 등을 통합관리하는 원펌을 지향한다”며 "품질관리를 최우선하고 있는 만큼 전문성과 역량을 두루 갖춘 전문가를 임명했다”고 강조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PKF인터내셔널의 한국 멤버기업으로 그룹사부터 대기업, 중견기업 등에 회계, 세무, 재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이라 기자 elalal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김종규와 공개 열애 2주만 결별…'지인 관계로 남기로'
- '70억' 타워팰리스 사는 홍혜걸 '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열심히 벌어 선량하게 쓰겠다'
- 소녀시대, 17주년 맞이 자축…‘막내’ 서현 큰 결심했다
- '링에서 죽을 일 있냐' 여성 복싱 '성별 논란'…패한 선수 'X 제스처' 항의 표시까지
- '호화 술자리·풀파티로 꼬드겨'…명문대생 300명 가입했다는 '마약 동아리'
- '연금 끊기면 안돼' '경제력 안돼'…日서 부모 시신 잇따라 방치
- 거리 휘젓는 10대 ‘따릉이 폭주족’ 4일 집결 예고…경찰 “엄정 단속”
- '실수인 척 밟고 싶다'…음료수 진열대에 맨발 올리고 드러누운 '민폐남'
- 소주 2000원·생맥주 무제한…'술값이라도 내려야 손님오죠'
- 뉴진스, 뮌헨vs토트넘 하프타임 쇼 등장…6만 명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