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와 함께하는 정읍 단풍아카데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에서 마술사 최현우를 초청해 '편견을 깨는 마술같은 3가지 이야기'라는 주제로 제113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유쾌하고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마술과 함께 전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단풍아카데미는 시가 매년 개최하는 강연으로, 분야별 저명 인사들이 전문 지식과 삶의 지혜를 시민들에게 전하는 자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에서 개최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연지아트홀에서 마술사 최현우를 초청해 ‘편견을 깨는 마술같은 3가지 이야기’라는 주제로 제113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유쾌하고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마술과 함께 전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최현우는 FISM 베이징에서 Most Originality Award를 수상하고, World Champion을 달성했고, FISM 영국 블랙풀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바 있다. 최근에는 FFFF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마술사로 활약하고 있다. 또 그의 대표 공연인 ‘The Brain’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단풍아카데미는 사전예약 100명, 현장 선착순 입장 100명 등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이며,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단풍아카데미는 시가 매년 개최하는 강연으로, 분야별 저명 인사들이 전문 지식과 삶의 지혜를 시민들에게 전하는 자리이다.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한 차례씩 무료로 진행되며,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시청 인재양성과 평생교육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폭탄 발언' 안세영, 韓기자회견 불참…"협회·감독에 또 상처"
- 연극→잼버리…尹, 세 번째 여름휴가 '주가 폭락' 그리고 '거부권'
- 고급호텔서 집단 투약…마약 연합동아리 대학생 덜미
- 이원석 검찰총장 후임 7일 윤곽…추천위 회의 개최
- "전원 환불 받도록"…해피머니 사태' 해결 나선 개혁신당
- 허웅 '강간상해 피소' 사건 수서경찰서로 재이첩
- 황정음·김종규, 공개 연애 14일 만에 결별
- [파리 올림픽] '인사도 못하나'…여서정 악수 지나친 北 안창옥
- [박순혁의 진실] 공직자의 거짓말은 망국의 근원이다
- 인천 벤츠 '전기차 화재' 배터리 중국 '파라시스' 제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