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2' 중국 2차 CB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2'의 중국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앞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게임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엔씨소프트는 연내 블소2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2'의 중국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중국 현지 기준 7일 14시에 시작한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앞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게임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액션성을 고도화했다. 중국 이용자가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2차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연내 블소2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블소2를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대만에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루비콘 프로젝트' MS·구글·팔란티어 3파전
- 中 창신메모리, HBM 자립 속도전…'5만장 이상 양산능력 구축'
- 코스피 2400선 대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 코스피·코스닥 매수 사이드카 발동
- 뉴럴링크, 두 번째 환자에 '뇌 칩 이식'… 머스크 “성공적”
- 중동 '일촉즉발'…이란 “책임 묻겠다” vs 이스라엘 “선제타격”
- [단독]기아, 다음 전기차는 세단형 'EV4'…내년 3월 7만대 양산
- “항문·손·발 없는 신생아들”…北 핵실험장 인근서 무슨 일이
- '새 흉내' 내는 중국 MZ… 그 이유는?
- [단독]서울·과천 정부청사, 전기차 화재 진압용 소화기 배치 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