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수능 D-100 고3 학생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2025학년도 수능 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능 D-100일 교육감 서한문'과 함께 응원 영상을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해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그동안 최선을 다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해 온 고3 수험생들에게 남은 기간 목표를 향해 끝까지 정진하여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달라"고 격려하고, 수험생들을 지도해 온 교사와 학부모들께 수고와 헌신에 대한 위로와 감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일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2025학년도 수능 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능 D-100일 교육감 서한문’과 함께 응원 영상을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해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그동안 최선을 다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해 온 고3 수험생들에게 남은 기간 목표를 향해 끝까지 정진하여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달라”고 격려하고, 수험생들을 지도해 온 교사와 학부모들께 수고와 헌신에 대한 위로와 감사를 전했다.
한편 시교육청은 지난 3월부터 고3 부장교사 및 담임대상 ‘대입지도 역량강화 기본 연수’를 시작으로, 담임교사의 대입지도 역량강화를 위해 컨설팅을 지원했다. 또 모두 6회 걸쳐 교사의 입시지도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대전=강일 기자(ki005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대책 나온다"…집값 상승세 경기도로 확산
- [헬스+] "조금 먹어도 왜 뱃살은 계속 나오지?"…'3가지' 고쳐보세요
- 무인점포 털던 '절도범'…창고로 도망친 이유는?
- 화물차 문 열려 '쾅'…차 세운 '내 잘못'?[기가車]
- "'脫티메프족' 잡았나"…G마켓 사용자 가장 많이 늘었다 [격변의 이커머스]
- "누굴 위한 상생협약인가"…대기업 빵집의 '한숨'
- 역대급 증시 '폭락'…대통령실, 정책실장 중심 '컨틴전시 플랜' 대응
- 안세영, 대표팀 저격·은퇴 시사 논란에…"은퇴로 곡해 말아달라"
- "삼성 '안방' 공략"…애플, 韓서 아이폰 신제품 먼저 선보이나?
- 1300→7400원으로 급등…'코로나19 재확산'에 진단키트 다시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