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美 추상작가 조쉬 스펄링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프리즈 서울(FRIEZESEOUL) 2024' 개막을 맞아 미국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의 '원더(Wonder)'전을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조쉬 스펄링의 신작을 포함해 총 68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조쉬 스펄링의 작품을 담은 전작 도록 'Volume B'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프리즈 서울(FRIEZESEOUL) 2024’ 개막을 맞아 미국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의 ‘원더(Wonder)’전을 개최한다.
조쉬 스펄링은 회화와 조각의 경계를 넘나드는 색다른 작품을 활발히 선보이며 글로벌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조쉬 스펄링의 신작을 포함해 총 68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조쉬 스펄링이 한국에서 개인전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스파이럴’(Spiral) 시리즈 30점과 가구 디자인으로 작품 영역을 확장한 ‘스퀴글’(Squiggle) 벤치 26점 등의 작품을 관람할 수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도환 심경 “결혼 3일만에 각방→15일만에 별거→3개월만에 파혼” (회장님네 사람들)
- “푸근+육덕” 황승언, 핫한 뒤태…그물 시선 강탈 [DA★]
- 데프콘 “MC 그리, 이미 결혼” 폭탄발언…혼인신고서 작성 들통 (영업비밀)
- 충격적 병실 CCTV…박하선 “완전 미쳤나봐” 분노 (히든아이)
- 태연 ‘가슴춤’이라니…수위 급상승에 제지 “방송 못 나가” (놀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