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中 팬들 SM사옥 앞 현수막 설치…“굳이 왜 여기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팬들이 SM엔터테인먼트 사옥 근처에 현수막을 설치했다.
지난 3일 제시카의 중국 팬덤은 서울 성동구 SM엔터테인먼트 사옥 근처에 제시카 데뷔 17주년을 기념하는 문구와 사진이 담긴 현수막 약 60개를 설치했다.
현수막이 설치 된 이후 네티즌들은 "제시카는 이미 지난 2014년 소녀시대에서 탈퇴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사옥도 안와봤을거다", "굳이 왜 여기에 설치한거지"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팬들이 SM엔터테인먼트 사옥 근처에 현수막을 설치했다.
지난 3일 제시카의 중국 팬덤은 서울 성동구 SM엔터테인먼트 사옥 근처에 제시카 데뷔 17주년을 기념하는 문구와 사진이 담긴 현수막 약 60개를 설치했다. 중국 팬덤은 지난 달 20일부터 해당 이벤트에 대해 공지하고 계획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수막이 설치 된 이후 네티즌들은 “제시카는 이미 지난 2014년 소녀시대에서 탈퇴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사옥도 안와봤을거다”, “굳이 왜 여기에 설치한거지”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폊 제시카는 현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블랑 앤 에클레어, 소속 아티스트다. 제시카는 패션, 외식업 등 사업에 도전했다.
또 2022년 중국 걸그룹 재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지3’에 출연해 최종 2위로 선정됐다. 그는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2013년부터 교제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추성훈 딸’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혀 내밀고 기괴한 표정으로 전한 근황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작심발언’ 안세영, SNS로 추가 입장 “선수 보호 이야기, 은퇴로 곡해 NO·해결해주는 어른 계
- “귀국 후 입장 전하겠다” 배드민턴 협회, ‘폭탄 발언’ 안세영과 면담 계획 [파리 2024]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단독] 드디어 보석함 열었다! ‘왕의 귀환’ 지드래곤, 옛 드림팀도 뭉쳤다! 2월 고척돔 찍고 세
- 송혜교, 고현정과 훈훈한 우정 자랑...깜짝 선물 받았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