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굿모닝 MBN 주요뉴스
2024. 8. 6. 07:03
▶ 뉴욕 증시 2년 만에 최대 낙폭…우리 증시는? 미국 뉴욕 증시가 2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어제 8% 넘게 폭락한 우리 증시에 추가 폭락이 우려됩니다.
▶ 안세영. 28년 만에 단식 금…대표팀 은퇴 시사 안세영이 파리 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서 28년 만에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그러나 안세영은 경기 직후 대표팀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이스라엘 "선제공격 불사"…미군 기지에 로켓 이란의 보복 가능성에 이스라엘이 선제공격도 불사하겠다고 맞서며 전면전 위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군 주둔 이라크 내 공군기지에 로켓 2발이 떨어졌습니다.
▶ 빌라 화재로 화상…빗길에 차량 전복 6명 부상 어제 오후 경기도 의정부의 한 빌라에서 불이나 80대 여성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충북 괴산에선 노인들을 태운 트럭이 빗길에 뒤집혀 6명이 다쳤습니다.
▶ 전력 수요 최대…폭염 속 곳곳 강한 소나기 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어제 오후 전력 수요가 역대 여름철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오늘도 전국에 35도 안팎의 찜통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곳곳에는 세찬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 증시 최악의 날…코스피 장중 10% 하락하며 거래까지 멈췄다
- 국회 문턱 넘은 노란봉투법…국힘 ″악법 중 악법″ 민주 ″민생 법안″
- 황정음-김종규,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 북 ″신형 발사대 250대 국경 배치″…1000발 동시 발사 가능
- 죽지도 않고 돌아온 코로나…지금까지 이런 변이는 없었다
- 윤 대통령, 휴가 첫날 통영 방문…″폭염 취약계층 대책 점검″ 지시
- 안세영, '낭만 금메달' 획득한 후 ″대표팀에 큰 실망 느꼈다″
- 몽골 가던 대한항공 여객기…난기류 만나 10여 명 부상
- 김우진 때문에 조기전역 놓쳐도…이우석 ″형은 고마운 존재″ [AI뉴스피드]
- 나흘 만에 모습 드러낸 인천 벤츠 화재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