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오늘(6일) 제왕절개 진행…강재준 “유서까지 남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형이 제왕절개 수술을 진행한다.
6일 코미디언 이은형이 제왕절개 수술을 진행해 '깡총이(태명)'와 만난다.
이에 이은형의 남편 강재준은 "집에서 쉬면서 대비를 해야할 것 같다"며 걱정했다.
한편, 이은형은 개그맨 강재준과 결혼해 2월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큰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제왕절개 수술을 진행한다.
6일 코미디언 이은형이 제왕절개 수술을 진행해 ‘깡총이(태명)’와 만난다. 앞서 지난달 17일 이은형은 갑작스러운 하혈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당시 이은형은 “급하게 병원에 가고 있다 원래 (병원 가는 날은) 다음 주 화요일인데 갑자기 하혈을 했다. 생리를 하지 않은지 8개월이 지났다 속옷에 피가 묻어 있어 깜짝 놀라 병원에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병원에서 태동검사와 자궁 수축 검사를 받은 결과 태아에게는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다. 하지만 이은형은 “출혈량은 극소량이고, 태동은 좋다. 내가 자궁근종이 있어 피가 맺혀 있다고 했는데 그게 흐르는 게 아닌가 싶다”라고 밝혔다.
또 이은형은 “유언까지 남겼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이은형의 남편 강재준은 “집에서 쉬면서 대비를 해야할 것 같다”며 걱정했다.
한편, 이은형은 개그맨 강재준과 결혼해 2월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큰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개그맨 12호 부부로 10년의 장기 연애 끝에 결혼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추성훈 딸’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혀 내밀고 기괴한 표정으로 전한 근황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金 딴 직후 안세영 폭탄 발언 “내 부상에 안일했던 대표팀, 같이 가기 힘들다”[SS파리in]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귀국 후 입장 전하겠다” 배드민턴 협회, ‘폭탄 발언’ 안세영과 면담 계획 [파리 2024]
- 세계 최강 마주한 레슬링 이승찬, 0-7 완패···너무 높은 벽이었다 [파리2024]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오윤아-예지원-이수경의 사랑찾기…한 여름밤의 미묘한 텐션 ‘여배우의 사생활’
- 거액 탈세 英모델, 6번째 안면거상술로 충격적인 등장[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