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남금주 2024. 8. 5. 2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그리가 혼인신고서를 작성한 적 있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MC 그리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MC 그리가 데프콘은 "지금 만나는 사람 있냐"라고 물었고, MC그리는 "제가 스무 살 때 공개 연애를 했는데, 파장이 컸다. 방송 나가서도 헤어진 지 한참 됐는데 잘 지내냐고 묻더라. 그래서 밝히지 않겠다고 다짐했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MC 그리가 혼인신고서를 작성한 적 있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MC 그리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데프콘은 랩을 부탁하며 MC그리를 환영했다. MC 그리는 "같은 업계끼리 그러면 안 된다”며 손사래를 쳤고, 데프콘은 "같은 업계라니, 저 개그맨이에요"라고 밝혔다. 이에 MC 그리는 "저는 이제 군인입니다."라고 밝혔다.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었다.

MC 그리가 데프콘은 "지금 만나는 사람 있냐"라고 물었고, MC그리는 "제가 스무 살 때 공개 연애를 했는데, 파장이 컸다. 방송 나가서도 헤어진 지 한참 됐는데 잘 지내냐고 묻더라. 그래서 밝히지 않겠다고 다짐했다"라고 밝혔다. 데프콘은 "본방송 못 볼 텐데 기다려달라고 영상 편지 보내라"라며 유도했지만, 그리는 "여러분. 기다려주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혼인신고에 관한 사건이 공개됐다. 김풍은 결혼 후 2년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데프콘은 MC그리에게 "결혼하면 혼인 신고 언제 할 거냐"라고 물었고, MC그리는 "전 연애 때 한번 써봤다. 저렇게 주민센터 가면 종이가 있다"라며 예행연습을 해본 적 있다고 밝혔다.

의뢰인은 아내와 함께 구청에 혼인신고를 하러 갔지만, 이미 혼인신고가 된 상태였다. 이를 본 유인나는 "그리 씨처럼 장난으로 쓴 거 아니냐"라고 했지만, MC그리는 "그런 시시한 이야기를 할 거면 제가 출연하지 않았죠"라며 추리를 믿지 않으려 했다. 데프콘은 "이미 그리는 결혼했다. 너 진짜 구청 한번 가봐"라고 놀렸고, MC그리는 "갑자기 보니까 구청 한번 가봐야겠는데? 진짜 불안해지네"라고 말했다.

변호사도 혼인신고서를 작성한 경우 신분증만 있다면 혼인 신고가 된다고 하면서 "그리 씨 같은 경우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데프콘은 "너 큰일 났다. 이미 아빠는 며느리가 있었던 거다"라고 계속 놀렸다. 김풍이 "그리 씨만 표정이 진지하다"라고 하자 MC그리는 "남 일 같지 않아서 그렇다"라며 "날 부른 이유가 진짜 이건가 싶어서. 숨겨진 이벤트인가"라며 불안해했다. 데프콘이 "내일 구청 폭발하겠네"라고 하자 MC그리는 "내일 구청 오픈런 해야겠다"라고 밝혔다.

의뢰인은 과거 미팅에서 만난 여자와 혼인신고서를 작성한 게 밝혀졌다. 이를 보던 MC그리는 "저 소름 돋는 게 저도 '요즘 유행인데 해보자'고 했다"라며 충격을 받았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