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오늘(5일) 레슬링 첫 등판→탁구女단체전, MBC와 함께!
유정민 2024. 8. 5. 22: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대회 10일차를 맞은 오늘(5일) 밤, 대한민국 레슬링 대표팀이 이번 대회 첫 경기에 나선다.
밤 9시 55분에 시작되는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130kg에 대한민국의 이승찬이 출격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레슬링의 부활을 알리겠다는 남다른 각오와 함께 첫 경기에 출전하는 이승찬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130kg 이승찬의 경기는 MBC에서 이성배 캐스터, 김현우 해설위원의 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대회 10일차를 맞은 오늘(5일) 밤, 대한민국 레슬링 대표팀이 이번 대회 첫 경기에 나선다.
밤 9시 55분에 시작되는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130kg에 대한민국의 이승찬이 출격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레슬링의 부활을 알리겠다는 남다른 각오와 함께 첫 경기에 출전하는 이승찬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130kg 이승찬의 경기는 MBC에서 이성배 캐스터, 김현우 해설위원의 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새벽 2시 55분에는 탁구 여자 단체 16강전이 치러진다. 대한민국은 신유빈, 전지희, 이은혜가 출전, 이번 대회 또 하나의 메달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 16강전에서 맞붙게 된 브라질을 상대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는 6일(화) 새벽 2시 55분부터 김나진 캐스터와 유남규 해설위원이 함께 파리 현지 생중계에 나선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드민턴 안세영, 28년만 금메달 도전…MBC '파리올림픽' 중계 일정 총정리
- 파리올림픽 사격 김예지→유도 허미미 '유퀴즈' 전격 출연
- 박명수 "안세영, 28년만 女단식 결승行…멋진 소식 전해지길"(라디오쇼)
-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안세영, 금메달 도전! 대회 10일차 MBC 중계 총정리
- MBC 남자 양궁 개인전 전 경기 시청률과 시청자수 모두 압도적 1위 싹쓸이!
- '파리올림픽' 양궁·배드민턴·유도, 7번째 금메달 정조준! 韓 금빛 레이스 일정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