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 9월 컴백…에이티즈 민기 피처링 신곡 7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미란이(MIRANI)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미란이가 오는 9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미니앨범 제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에 앞서 싱글 '힛 미 업'(Hit Me Up) 발매가 예고됐다.
미란이는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7일 저녁 6시 에이티즈 민기와 함께한 스페셜 싱글 '힛 미 업'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미란이(MIRANI)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미란이가 오는 9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낸 정규앨범 '더 드리프트'(The Drift) 이후 1년 4개월 만의 앨범이다.
미니앨범 제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에 앞서 싱글 '힛 미 업'(Hit Me Up) 발매가 예고됐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가 피처링한 이번 곡은, 두 사람의 투샷 티저 이미지로 미루어 알 수 있듯 달콤한 서머 러브송이 될 전망이다.
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경쾌한 사운드가 흘러나왔고, 곡명과 같은 '힛 미 업'이 반복되는 가사가 등장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미란이는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7일 저녁 6시 에이티즈 민기와 함께한 스페셜 싱글 '힛 미 업'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주년 팬미팅' 마친 NCT 127, 내년 1월 고척돔 콘서트 예고
- 전소연 "11월 계약 종료" 가사 화제…소속사 "퍼포먼스일 뿐" 해명
- 르세라핌, 8월 30일 '크레이지'로 컴백 "그냥 한 번 미쳐보자"
- 트와이스 세 번째 솔로는 쯔위…9월 6일 데뷔
- [EN:박싱]'2024년판 뱀파이어' 엔하이픈의 러브송 '엑스오'
- [EN:박싱]포스트 팬데믹 전후, 달라진 엔하이픈의 '자기 서사'
- [일문일답]'10주년' 레드벨벳 "지금처럼 늘 왁자지껄, 재밌는 팀일 것"
- '하이브 2.0' 발표…"본분 잊지 않고 팬들 입장 언제나 생각할 것"
- 지드래곤이 예고한 공익 재단 '저스피스' 오늘 출범
- '17주년' 소녀시대, 단체사진 공개…'막내' 서현, 반말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