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5.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하기미디어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가 발매가 됐다.

‘그대라는 하루’는 서정적인 선율과 ‘그대는 또 이렇게 무너지는 나를 알까요/그저 실수였다고 미안하다고 말해볼까요/눈 뜨자마자 그대로 시작하는 하루/이젠 당연해진 걸 아직 잊지 못한다는 걸’처럼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그린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가창에 참여한 여은의 진한 감성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특별한 이별송을 완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장석원, 윤혜영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명품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다수의 발라드 솔로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꾸준히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서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여은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