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6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8. 5. 20:41
정동진독립영화제 특별단편전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 = 정동진독립영화제 배리어프리 특별단편전이 방영된다. 배리어프리 영화란 화면 설명 음성해설과 정보 자막을 넣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영화를 말한다. 한원영 감독의 <심장의 벌레>, 김선빈 감독의 <수능을 치려면>, 김효준 감독의 <자르고 붙이기>가 소개된다. <자르고 붙이기>는 고시원에 사는 엄마와 아들이 짊어져야 하는 감정의 무게를 이야기한다.
학폭 가해자 동창, 기간제 교사로
■드라마 스페셜 셀렉션 ‘나의 가해자에게’(KBS2 오전 11시) = 고등학교 기간제 교사 송진우(김대건)는 2학년 3반 담임이자 학교폭력 업무를 맡았다. 어느 날 진우는 새로 온 기간제 교사 유성필(문유강)을 복도에서 마주친다. 진우는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성필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학창 시절이 떠오른다.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된 둘은 올해 나게 될 정교사 선발인원을 놓고 겨루게 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