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 맥과이어, 25살 연하 모델과 키스...'절친' 디카프리오와 같은 취향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토비 맥과이어(49)가 24살 연하 모델인 바베트 스트리보스(25)와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은 배우 토비 맥과이어와 모델 바베트 스트리보스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하며, 입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토비 맥과이어와 바베트 스트리보스는 이탈리아 사르데냐에 위치한 개인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배우 토비 맥과이어(49)가 24살 연하 모델인 바베트 스트리보스(25)와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은 배우 토비 맥과이어와 모델 바베트 스트리보스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하며, 입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토비 맥과이어와 바베트 스트리보스는 이탈리아 사르데냐에 위치한 개인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물속에서 입을 맞추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서로를 껴안고 오랫동안 대화를 나누며 여느 커플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토비 맥과이어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화려한 꽃이 특징인 수영복 바지를 착용하고 있다. 바베트 스트리보스는 따뜻한 색감의 비키니를 착용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토비 맥과이어는 하루 전인 지난달 30일 절친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그의 23살 연하 애인인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와 요트에서 휴양을 즐기기도 했다.
한편, 토비 맥과이어는 주얼리 디자이너 제니퍼 메이어와 지난 2007년 결혼했으나, 지난 2020년 파경을 맞이했다. 두 사람 슬하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다.
이혼 이후 토비 맥과이어는 자신보다 29살 어린 모델 릴리 치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릴리 치의 나이는 20살이었다. 열애설 이후 한 누리꾼이 제니퍼 메이어에게 "왜 당신의 전남편은 딸보다 3살 많은 사람에게 폭력을 가하는가?"라는 댓글을 달자, 제니퍼 메이어는 "말도 안되는 소리다"라며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영화 '스파이더맨 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여친에 안대 씌우고 불법촬영"...인기 아이돌, 성범죄 저질러
- '명문대' 나온 줄...존박, 학력 솔직히 공개했다 '충격'
- '부친상' 당한 '가세연' 김세의, 또 안 좋은 소식 전해졌다...
- 죽음으로 내모는 악플…미나,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 권은비, 결국 이별 발표...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지목...김대범, 무거운 입장 전했다 '충격'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