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신동엽도 놀란 통 큰 플렉스.."'놀토' 스태프 위해 몇천만 원 써"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의 미담이 공개됐다.
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영화 '빅토리'의 주역 혜리, 박세완이 출연했다.
이를 들은 박세완은 "'빅토리' 때도 혜리가 똑같이 했다"고 밝혔고, 신동엽은 "캐스팅 전략이냐. '걔는 끝나면 럭키드로우 한다더라'라고 할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혜리의 미담이 공개됐다.
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영화 '빅토리'의 주역 혜리, 박세완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혜리랑 같이 방송하면서 진짜 너무 많이 놀랐다. 일단 첫 번째는 진짜 웃기고 빠르다. 감각이 좋고 센스가 남다르다. 그리고 카메라 없을 때나 있을 때나 똑같이 친절하고 따뜻하다"며 혜리의 성품에 대해 칭찬했다.
이어 "진짜 너무 놀란 게 혜리가 어떤 드라마 작품 들어가는 거랑 이것저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을 그만해야 되는 상황이었다. 근데 혜리가 마지막 회식하자고 했는데 모든 스태프가 다 모인 가운데 느닷없이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혜리의' 놀토' 하차 당시를 떠올렸다.
신동엽은 "혜리가 럭키드로우를 시작하는데 1등 상품이 진짜 몇백만 원짜리였다. 그 밑에도 1백~2백만 원 정도였다. 내가 볼 때는 몇천만 원을 썼다. 그리고 연예인들은 못 갖게 하고 다 스태프들을 나눠주려고 했다. 그걸 뽑아서 나중에 스태프들 선물 다 챙겨주는데 그때 사실 나는 속으로 되게 뭉클하면서 울컥하고 배워야겠다고 생각했다. 참 대단한 애라고 생각했다. 그만둘 때가 너무 강렬했다"고 밝혔다.
이에 혜리는 "하차할 때 회식했던 걸 선배님이 기억하실 줄은 몰랐다"며 놀라워했고, 신동엽은 "몇십 년 동안 방송하면서 가장 감동스러운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혜리는 '놀토' 하차 당시 통 큰 회식을 준비한 이유에 대해 "정도 진짜 많이 들었고, 나의 또 다른 전성기를 열어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놀토'에 너무 감사한 마음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복 받았나?' 이런 생각밖에 안 들어서 '보답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지?'라고 생각은 하는데 말만 하고 마음만 전하기가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갤러리아를 돌자'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신동엽은 "거기서 나는 또 혼자 계산하고 있었다"며 웃었고, 혜리는 "훨씬 더 큰 걸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 정도는 뭐 괜찮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세완은 "'빅토리' 때도 혜리가 똑같이 했다"고 밝혔고, 신동엽은 "캐스팅 전략이냐. '걔는 끝나면 럭키드로우 한다더라'라고 할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동엽은 혜리에 대해 "완전 장난꾸러기다. 장난꾸러기의 끝이다. 여자 피오라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그러자 혜리는 "피오는 완전 아래다. 피오가 뭘 해도 웃어본 적이 없다"며 "다 나한테 배운 거다. 피오는 처음 '놀토' 들어왔을 때 쫄아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그리, 입대 전 정리? “여친과 혼인신고서 작성”..김구라, 며느리도 있었나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우리집서 살인사건이?..세입자 “시신 덮은 베개가 똑같아”
- 문천식, 김기수 폭로 “나이트서 내 이름으로..웃기는 형”
- 75세 전유성, 부쩍 야윈 근황…"건강하세요" 이성미·박미선 걱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