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낮밤녀' 종영 소감 "세상 모든 미진이 존중받고 행복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여정을 끝마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정은지는 지난 4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최선민, 이하 '낮밤녀')에서 낙방에도 굴하지 않는 '생존력 갑' 취업 준비생 이미진 캐릭터를 맡아 많은 이들의 응원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은과 '한 몸 케미' 등으로 많은 사랑
'낮밤녀', 자체 최고 시청률·JTBC 2024 역대 시청률로 종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여정을 끝마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정은지는 지난 4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최선민, 이하 '낮밤녀')에서 낙방에도 굴하지 않는 '생존력 갑' 취업 준비생 이미진 캐릭터를 맡아 많은 이들의 응원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낮밤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 이미진(정은지 분) 그리고 임순(이정은 분)과 낮과 밤 모든 순간 그에게 휘말린 검사 계지웅(최진혁 분)의 기상천외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정은지는 부캐 이정은과의 '한 몸 케미'는 물론이고 8년 차 장기 취준생의 설움 가득한 연기와 사랑에 솔직한 29년 차 모태솔로의 러블리한 매력 등을 넘나드는 섬세한 열연으로 극에 흡인력을 더해냈다.
이에 '낮밤녀' 최종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11.7%를 기록하며 2024년 방송된 JTBC 드라마 중 역대 시청률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정은지 역시 7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 TV-OTT 출연자 통합 화제성 순위 TOP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등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정은지는 소속사를 통해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그는 "미진이로 지내면서 내가 갖고 있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 시간인지, 솔직함과 진심이라는 것이 얼마나 큰 무기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고 돌이켰다.
이어 "처음에는 미진이의 삶의 속도가 정은지의 속도와는 많이 다른 것 같았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미진이의 속도도 충분히 존중 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며 캐릭터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세상의 모든 미진이가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동안 '낮밤녀'를 사랑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양궁 역사 새로 쓴 김우진 "마지막 퍼즐 맞춰 시원"
- [파리 올림픽] 이우석, 양궁 개인전 '동메달'…6-0 압승
- 호남서도 '어대명' 굳힌 이재명…김민석, 최고위원 1위
- [파리 올림픽] 김우진, 개인전 '금메달'…한국양궁 첫 올림픽 5종목 싹쓸이
- '따릉이 폭주 예고' 단속 나선 경찰 [TF사진관]
- 휴가철 멀리 갈 필요 없네…서울 곳곳 '이색 피서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이선희의 자기 반성과 사과는 '눈가리고 아웅'
- 제2부속실 카드 꺼낸 尹…김건희 리스크 해소될까
- 극한더위와 싸우는 노동자들…'폭염 입법' 추진될까
- "CCTV 직접 본다"…'히든아이', 범죄 예능 인기 이을까[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