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조모상 속 서울 콘서트 마무리 “옆을 못 지켜줘서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조모상 속에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소연은 지난 3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진행된 '2024 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서울' 무대에 올랐다.
지난 4일 서울 마지막 공연에서 소연은 "오늘 아침에 할머니 발인이었는데 장례식 내내 참석도 못했다. 항상 효녀이고 싶은데 일 하느라 바쁘다는 이유로 할머니한테 잘 못했다.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조모상 속에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5일 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첫 번째 친구 우리 할머니. 가장 친구라 해놓고 바쁘다는 핑계로 마지막도 옆을 못 지켜줘서 미안해. 다음에 다시 태어나면 진짜 동갑으로 태어나서 오래오래 진짜 친구 하자. 할머니 사랑해“라고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그는 할머니와 함께 한 어린 시절 영상을 공개하며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소연은 지난 3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진행된 ‘2024 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서울’ 무대에 올랐다.
지난 4일 서울 마지막 공연에서 소연은 “오늘 아침에 할머니 발인이었는데 장례식 내내 참석도 못했다. 항상 효녀이고 싶은데 일 하느라 바쁘다는 이유로 할머니한테 잘 못했다.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월드투어 ‘아이돌’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총 14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추성훈 딸’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혀 내밀고 기괴한 표정으로 전한 근황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거액 탈세 英모델, 6번째 안면거상술로 충격적인 등장[할리웃톡]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단독] 드디어 보석함 열었다! ‘왕의 귀환’ 지드래곤, 옛 드림팀도 뭉쳤다! 2월 고척돔 찍고 세
- 송혜교, 고현정과 훈훈한 우정 자랑...깜짝 선물 받았다
- ‘서진이네2’ 고민시 “박서준과 일해야 돈 많이 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