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신보보증대출 인터넷은행 최초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뱅크가 인터넷 전문은행 중 처음으로 개인사업자 신용보증기금 보증 대출인 '이지원 보증대출'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지원 보증대출은 은행이나 신용보증기금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과 서류 제출, 보증서 발급, 대출 약정 및 실행에 이르는 대출 전 과정을 토스뱅크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토스뱅크 앱 '사장님대출' 메뉴에서 사장님신용대출과 햇살론뱅크 등 다른 대출 상품들과 금리 등 조건 비교도 한 번에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가 인터넷 전문은행 중 처음으로 개인사업자 신용보증기금 보증 대출인 ‘이지원 보증대출’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지원 보증대출은 은행이나 신용보증기금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과 서류 제출, 보증서 발급, 대출 약정 및 실행에 이르는 대출 전 과정을 토스뱅크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대출 대상은 사업 기간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대출 금리는 이날 기준 최저 연 5.05%부터다. 대출 기간은 5년까지로 대출받은 사람이 예정보다 일찍 빚을 갚을 때 내야 하는 중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된다. 토스뱅크 앱 ‘사장님대출’ 메뉴에서 사장님신용대출과 햇살론뱅크 등 다른 대출 상품들과 금리 등 조건 비교도 한 번에 할 수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저가 괴물' 잡으려다가…속수무책 당했다 '한국 초토화'
- "유일하게 살아 남아"…대폭락 속 상한가 '잭팟'
- 미친듯이 쏟아진다…"설마 10년 전 재현되나"
- 무더위에 '목 선풍기' 하고 다녔는데…"이제 못 쓰겠네" 충격
- '한국식 양궁 훈련' 받았더니…프랑스, 2년 만에
- 신유빈 덕분에 대박난 회사 "이렇게 노출될 줄은 꿈에도"
- 손흥민,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결제?…소속사 "선처 없다" 분노
- "내 차 아닌줄"…'주차장 화재'서 살아남은 테슬라 상태 '눈길'
- "설마 10년 전 재현되나"…미친듯이 쏟아지는 중국산 철강재
- "집 비밀번호까지…" 청라 '전기차 화재' 피해 주민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