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교육지원청이 여름방학을 맞아 늘봄학교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동열 안산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장은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상상력과 감수성을 키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안산교육지원청 늘봄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산=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안산교육지원청이 여름방학을 맞아 늘봄학교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늘봄학교는 학교 안팎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활용해 양질의 미래형·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돌봄 통합서비스다.
안산교육지원청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으로 어린이뮤지컬 '겁쟁이 빌리' 무료상연, 동화 속 정원놀이, 해양레포츠 캠프 등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11일 오후 2시 안산NC 소극장에서 초등학생과 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뮤지컬 '겁쟁이 빌리'를 무료 상연한다.
어린이뮤지컬 ‘겁쟁이 빌리’는 영국의 동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으로, 여러 상황에서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 걱정, 호기심 등을 극화해서 풀어내는 뮤지컬이다.
동화 속 정원놀이는 초등학교 1~3학년 대상 프로그램이다. 안산시 농업도시연대가 오는 9일까지 4·16민주시민교육원에서 요리와 꽃꽂이 등 학생들의 체험활동을 돕는다.
해양레포츠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이 대상이다. 오는 7~8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어린이 20명과 가족이 참여해 물놀이 안전교육과 함께 서핑 체험을 한다.
이동열 안산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장은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상상력과 감수성을 키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안산교육지원청 늘봄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ano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