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탈퇴한 지 10년 됐는데…SM사옥 앞 제시카 축하 현수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 팬들이 이례적 행보로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시카 중국 팬덤은 7월 20일 개인 계정을 통해 제시카 데뷔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공지했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8월 3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는 제시카 데뷔 17주년을 기념하는 문구와 사진이 새겨진 현수막 약 60개가 설치됐다.
팬들은 '시카야 데뷔 17주년 축하해'라는 문구로 제시카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제시카 팬들이 이례적 행보로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시카 중국 팬덤은 7월 20일 개인 계정을 통해 제시카 데뷔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공지했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8월 3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는 제시카 데뷔 17주년을 기념하는 문구와 사진이 새겨진 현수막 약 60개가 설치됐다. 팬들은 '시카야 데뷔 17주년 축하해'라는 문구로 제시카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8월 4일 오후 8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제시카 데뷔 17주년을 기념하는 응원 드론쇼,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접한 K팝 팬들은 황당함을 감추지 못 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제시카는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 2014년 팀을 탈퇴했다. 그룹 활동에 마침표를 찍은 지 10년이 흐른 시점임에도 소녀시대 소속사 SM 사옥에서 제시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상식적이지 않다는 반응이다.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후 SM을 떠나 코리델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이후 솔로 가수, 배우 활동에 집중한 것은 물론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 사업도 펼쳤다.
2022년에는 중국 걸그룹 서바이벌 '승풍파랑적저저(乘风破浪的姐姐)' 시즌3에서 준우승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전혜빈 “♥압구정 치과의사 남편=돈 버는 큰아들, 생활비 무리 없어” (백반기행)[어제TV]
- “달라진 얼굴, 혹시?” 리지→박규리 혜리 한소희 성형설 곤혹, 해명 들어보니…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오상욱, 기린 굴욕 의상 입고 “김유정 만나고 싶다” 고백(슈돌)
- 이주빈 늘씬 몸매 정석‥미니스커트에 크롭티 입고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