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토트넘 함께 유소년 풋볼 클리닉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 FC는 "U-12 선수단이 토트넘 홋스퍼의 유소년 풋볼 클리닉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토트넘 글로벌 풋볼 디벨롭먼트 닉 하디 코치를 비롯한 여러 유소년 지도자가 김포종합운동장에 방문해 32명의 U-12 선수단과 함께했다.
클리닉 전 김포 유소년 선수들은 토트넘 지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U-12 선수단은 오는 13~19일 경주시에서 열리는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김포 FC는 "U-12 선수단이 토트넘 홋스퍼의 유소년 풋볼 클리닉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토트넘 글로벌 풋볼 디벨롭먼트 닉 하디 코치를 비롯한 여러 유소년 지도자가 김포종합운동장에 방문해 32명의 U-12 선수단과 함께했다.
클리닉 전 김포 유소년 선수들은 토트넘 지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였다. 영어로 인사를 하거나 본인 소개를 하는 등 클리닉 시작 전부터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클리닉은 저학년, 고학년 2개 조로 나뉘어 진행됐다. 드리블, 리프팅 등 기본기 훈련 이후 패스, 슈팅, 패턴 훈련을 진행했다.
토트넘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선물받고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클리닉은 마무리되었다.
훈련에 참가한 U-12 주장 양현빈은 "토트넘 코치님들이 오신다해서 떨렸는데 훈련이 재밌어서 긴장이 다 풀렸다. 평소 훈련장에서 토트넘 코치님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영광이었고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U-12 이종민 감독은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훈련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다. 유소년 선수들이 즐겁게 축구하며 목표를 이루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U-12 선수단은 오는 13~19일 경주시에서 열리는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 참가한다.(사진=김포 FC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 최고 성적’ 후 뜨거운 눈물, 김주형 “올림픽 이렇게 감동적..손흥민 왜 우는지 알 것 같
- 뮌헨전 후 강남 클럽서 수천만원? 손흥민 측 “명백한 허위, 법적조치 취할 것..합의-선처 없다”
- “이모 사리!” 손흥민, 히샬리송X제이미 돈리 K-문화 패치에 빵 터졌다(SNL)
- 뉴진스→박서준 전현무 상암벌 포착, 손흥민vs김민재 빅매치에 ★ 총출동
- 뉴진스X손흥민 김민재, 이 조합 실화? ‘슈퍼 샤이’ 월클
- 손흥민, 다음에 또 만나요[포토엔HD]
- 손흥민, 뮌헨 콤파니 감독과 맞잡은 손[포토엔HD]
- 손 맞잡은 김민재-손흥민, 표정에 드러난 기분 좋음[포토엔HD]
- 김민재, 손흥민 안면 공격에 전광판에 다 나와요[포토엔HD]
- 손 꼭 잡은 김민재-손흥민, 헤어지기 싫어[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