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소속사와 계약 종료 후 팀 탈퇴…CIX 4인조로 재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진영이 C9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되며 그룹 CIX에서 탈퇴한다.
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배진영은 논의 끝에 지난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그동안 CIX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배진영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길로 나아갈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배진영이 C9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되며 그룹 CIX에서 탈퇴한다.
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배진영은 논의 끝에 지난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그동안 CIX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배진영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길로 나아갈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로써 CIX는 BX, 승훈, 용희, 현석의 4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간다. 현재 하반기 중 발매될 신보와 각종 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CIX에 대하여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보여드릴 CIX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배진영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재데뷔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추성훈 딸’ 추사랑, 이렇게 컸다고?...혀 내밀고 기괴한 표정으로 전한 근황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이순재, 새신랑 줄리엔강에 강렬한 19금 조언...“밤이 중요해”(‘조선의 사랑꾼’)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정가은, 성희롱 논란 사과 후 근황 공개...“떡상 음원 따라해봄”
- 황정음, 김종규와 열애 인정 2주 만에 결별 “지인으로 남기로”
- [단독] 드디어 보석함 열었다! ‘왕의 귀환’ 지드래곤, 옛 드림팀도 뭉쳤다! 2월 고척돔 찍고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