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예지, 일론 머스크 관심 받고 '유퀴즈' 출격... 오예진·반효진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크게 활약한 사격 스타 삼인방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최근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종목 국가대표 김예지, 오예진, 반효진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을 확정했다.
'유퀴즈'는 그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대형 국제대회에서 이목을 끈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2024 파리올림픽'에서 크게 활약한 사격 스타 삼인방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최근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종목 국가대표 김예지, 오예진, 반효진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이번 파리올림픽 사격 종목에서 명승부를 펼치며 전 국민적인 주목을 받은 메달리스트들이다.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을 따낸 김예지는 뛰어난 실력과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분위기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5월 촬영된 그의 권총 경기 영상이 가장 뜨거운 관심을 얻었는데, 전 세계 누리꾼들은 그의 모습을 '여전사'같다고 평하며 찬사를 보냈다.
여기에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이자 엑스(X, 구 트위터)의 소유주인 일론 머스크가 두 차례에 걸쳐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고 언급해 화제의 정점을 찍은 바 있다.
그런가하면, 오예진은 대회 첫날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파리올림픽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여자 금메달리스트가 됐다.
게다가 여자 10m 공기소총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반효진은, 한국 선수단 중 가장 어린 만 16세의 나이로 역대 하계 올림픽 최연소 금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사격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사격 삼인방이 '유퀴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폭발했다. '유퀴즈'는 그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대형 국제대회에서 이목을 끈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한편, '유퀴즈'에는 유도 선수 안바울과 허미미, 김민종, 펜싱선수 오상욱도 출연할 예정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대한체육회, 일론 머스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여친에 안대 씌우고 불법촬영" 아이돌 출신 래퍼, 30일 선고 확정
- 존박 "명문 노스웨스턴대 입학 했지만 데뷔 후 중퇴...고졸이다" (빠더너스)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카라큘라 다음은 가세연? 검찰, 김세의 대표 조사 착수
- 진짜 무례한 건 누군지.. 16살 어린 시누이와 영상 찍었다 욕 먹은 미나
- 권은비, 1년 만에 '영스트리트' 하차.. "청취자들의 사랑, 잊지 않고 간직할 것"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박수홍 "어릴 때부터 극심한 가난, 동정·비하 안 받으려 열심히 살아..." (행복해다홍)
- "억울함의 아이콘" 김대범, 아토피·공황장애→음주운전·이혼 오해 (특종세상)
- 정재용 "코로나 후유증으로 폐 80% 염증... 말도 몇 마디 못 해" ('아빠는 꽃중년')
- "힙합은 안 멋져"...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 신고.. 경찰 내사 착수